생생꽃다발축하카드, 이거 맘에 든다!

 

 

다이소 문구용품 좀 좋아하는 편인데

가격대비 괜찮은 애들 진짜 많은거 같당 ㅎㅎㅎ

 

솔직히 이런거 사는거

언젠가부터 좀 돈아깝다고 생각했는데

웃긴게,,,

받는 사람이 좋아하면

또 기분 좋아서 삼 ㅠㅠㅠㅠㅠㅠ

 

 

 

 

 

 

 

 

꽃다발 모양 편지지?

카드?

몇마디 못 적는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이거 선물 줄 때 같이 주니까

반응이 진짜 너무 좋았음 >_<

 

 

 

 

 

 

 

메이드인차이나

난 저거 봐도 아무렇지도 않은데

싫어하는 사람들 엄청 많더라

 

난 중국산 김치도 생각해보니까

잘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빠는 김치 중국산이면 절대 안 드심 ㅎㅎ

 

 

 

 

 

 

요렇게 꽃다발에 편지 쓸 수 있게 해놨는데

나름 적을 수 있는 칸이 꽤 있어서

카드 대신 주기 엄청 좋음,

 

예뿌다 ㅠㅠ

나도 이런거 주는 사람 있었으면 좋겠음 ㅎㅎㅎ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