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밥으로 만든 생각보다 맛있었던 김밥도시락

 

 

원래

밥은 꼬들밥 진밥 안 가리고

그냥 다 좋아하는데

그건 내가 밥을 못 하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 첫도전했는데

밥이 너무 죽이라 좀 당황했다는 ;;;;

 

 

 

 

 

 

 

 

집에 있던 종이도시락에

우리 돼지들 간식사료 담아서 갔는데

진짜 양이 너무 미미해서

간식 수준이었다는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ㅋㅋㅋㅋ

진짜 이게 다였음 ㅠㅠㅠㅠㅠ

 

근데 생에 첫도전한 김밥 치고는

나름 맛있었당!

 

 

 

 

 

 

 

반은 안 매운 오뎅 들어갔고

반은 매운오뎅 들어갔는데

밥이 죽밥인것만 빼고는 진짜 완벽한 맛이었음!

 

이거 식어도 맛있어서

너무 놀람,,

 

난 어쩌면 요리신동일지도 모른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지 도시락 하나

하나는 그냥 멀쩡한 도시락,

 

하,,

요거 꼴랑 만들었는데

왜 나는 몇시간이 걸린건지 ;;;

 

요리 잘해서

그냥 뚝딱뚝딱 만들어내는 분들

진짜 존경함,,,,

 

 

하,,

난 이제 김밥은 그냥 사먹는걸로 ㅋㅋㅋ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