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관리잘하는곳추천$사이트추천

 

 

 

허벌라이프 몽땅빼볼까 언니 덕분에 다이어트 성공했어요

솔직히 처음에 다이어트 하고 진짜 44사이즈되서

너무 놀랬구요!! 헐.. 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허벌라이프  추천받았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ㅠㅠ

그래서 절약 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성공했구요

 

절약프로그램은 한 30만원?

알뜰프로그램에는 알로에겔이 2병들어있는프로그램이라서

몽땅빼볼까 언니가 추천해준 알뜰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 했더니 진짜 대.박 ㅋㅋㅋ

 

솔직히 절약이라서 별 기대는 안했는데

8kg2주만에 감량성공!!! ㅎㅎㅎ

 

 

 

 

 

 

 

 

 

 

 언니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했구요

진짜 유지도 잘 하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요즘은 원피스도 입고 사이즈 구애 받지 않고

옷 쇼핑 할 수 있어서 가장 행복!!!!

 

솔직히 허벌라이프도 프로그램에 따라 가격이 차이 많이 나던데

당연히 비싼거 많이 먹으면 효과는 더 좋지만

형편이 되는 사람들은 한달절약 프로그램으로 시작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다능거!! ㅎㅎㅎㅎ

 

알로에겔이 2병 들어가 있어서

허벅지 살 빼는데도 일가견 했던거 같아요 진.심 ㅋㅋㅋㅋ

 

 

낄낄 너무 좋구요

지금은 한달만에 13kg감량성공하구 유지 잘하고 있어요!!!

 

 

 

 

 

 

 

 

 

 

 

 언니 덕분에 허벌라이프 사이트 추천 제대로 받고

12kg- 13kg감량 성공해꾸요

 

알뜰프로그램으로 시작해도 언니가 관리 제대로 해줘서

살은 진심으로 많이 빠졌어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쿠키맛 진짜 좋아라 해서

쿠키 쉐이크 많이 먹고 살 다 빠졌답니다!!!

 

다이어트 식품이라서 맛 없으면 어쩔까 햇는데

진짜 맛없지 않구요 !!!! 하루에 한통은 거뜬하게 먹고 허벌티도!!!

 

물도 잘 못먹었는데 물 많이 먹게 해줘서

진짜 피부도 쫀득쫀득 너무 좋아졌어요!! ㅎㅎㅎ

 

 

몽땅뺴볼까 이언니 대박 강추 드릴꼐요!!!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