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해먹는 치즈떡볶이, 요뽀끼!

 

 

오랜만에 집에서 요리

물론 내가 한 건 아니고 ㅎㅎㅎㅎㅎ

 

집에 떡볶이가 있어서

만들어 먹었는데 홀 ㅠㅠㅠㅠㅠ

맛있따 이거 ㅎㅎㅎ

 

 

요즘은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완벽한 요리들이 많아서 넘나 좋은것 +_+

 

 

 

 

 

 

요뽀끼

쌀을 주원료로 정성스럽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난 확실히 밀떡보다는 쌀떡을 좋아함

 

건강한맛의 치즈떡볶이라고 해서

얼마나 건강한맛인지 궁금했는데

전혀 건강하지 않은 맛이라 그게 너무 좋았음 ㅋㅋㅋ

 

건강한맛이랑은 아직 안 친해서 ;;;

 

 

 

 

 

 

 

요렇게 안에 재료가 다 들어있어서

그냥 물 넣고 얘네 넣고

끓이기만 하면 요리가 되는것 ㅎㅎㅎㅎㅎㅎ

 

진짜 요즘세상 넘나 살기 좋은것

 

 

 

 

 

 

 

부글부글 끓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집에 얘 혼자 사는데

왜 이렇게 큰 냄비? 후라이팬?

이걸 뭐라고 부르는거지?

여튼 왜 이런게 있는건지는 1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이 쪼그라드니까,,,,

확실히 더 맛있어지더라는 ㅎㅎㅎ

 

떡이 작고 쫀닥쫀닥해서

떡 싫어하는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

 

진짜 라면만큼 만들기 쉬운 치즈떡볶이

요거 나도 사서 먹어야지 ㅋㅋㅋㅋ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