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진짜후기 -10kg성공★

 

 

 

 

허벌라이프 먹고 훈녀된 내 사연 ㅎㅎㅎ

고3때 찐살을 무려 8년이나 가지고 다녔는데

드디어 10kg 감량에 성공했답니다 ㅠㅠㅠ

아 정말 다이어트 하기 전 생각하면 끔찍하다는 ;;;

 

 

 

 

 

 

허벌라이프로 살 빠지고 난 지금 모습이예요 ㅎㅎ

예전에는 전신사진 찍는거 죽도록 싫어했었는데

10kg 빠지고 나니까 어떻게 찍어도 예쁘다는 ㅋㅋㅋㅋㅋ

허벌라이프 후기 정말 많이 봤지만 그래도 믿지 못했었는데

제가 직접 먹고 뺀 진짜후기 레알이예요 ㅎㅎㅎ

처음에 쉐이크 입맛에 안 맞아서 먹는거 조금 힘들었었는데

코치언니가 관리해줘서 따라먹기만 했습죠 ㅋㅋ

솔직히, 허벌라이프 먹는 방법도 여러가지고 살 찌울수도 있다는데

예전에 먹었던 제 친구는 관리 못 받고 실패했데요!!

 

 

 

 

 

 

요즘은 쇼핑몰 모델이 부럽지 않다는 ㅎㅎㅎ

허벌라이프 진짜 진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_<

저는 주로 쿠키랑 초코맛으로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처럼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

허벌라이프 먹을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면

주저없이 먹으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ㅎㅎ

허벌라이프 최고 ^-^

 

 

제가 10kg 뺴기 성공한 사이트는,

 

 

저는 카톡상담했어용 ㅎㅎ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