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녀생정, 한달에10kg 빼기 성공한 내사연#

 

 

 

 

대학가면 빠진다던 내 젖살... 알고보니 젖살이 아니라 그냥 살 ㅡㅡ;;;

대학가면 살 빠진다는 엄마말은 다 거짓말이었어요 ㅠㅠ

오히려 술 먹고 야식 먹고 살 더 쪄서 정말 옷 하나도 안 맞을 때 심각성을 알았답니다.

갑자기 찐 살은 정말 온 몸이 아프더라구요!

허리 아프다 무릎 아프다 얘기하면 다들 엄살이라고 하는데

정말 살 쪄보신 분들은 알거예요 ㅠㅠ

훈녀생정 찾아봐도

한달에10kg빼기 방법은 잘 없어서 사연공유합니다 ^-^

 

 

 

 

 

고3때 찍은 내사진,

이사진 보고 진짜 기절할뻔 헀어요 ㅜㅜ

원래 얼굴은 계란형이었는데 살찌니까 턱이 점점 자라나더라구요 ㅠㅠ

아 정말 수능치면 다이어트 해야지, 다짐했었는데 그것도 쉬운일이 아니고

살찌니까 뭘 해도 자신감 없어서 훈녀생정 정말 많이 찾아봤었는데

결국 훈녀되는 지름길은 살빼는거더라구요 ㅡㅡ;;

운동은 못하겠고 굶는것도 절대 못해서 먹었구요,

가 관리잘해준다 그래서 상담받고 먹었는데

코치언니가 꼼꼼하게 관리 잘해줘서

10kg 감량 성공했답니다 ㅎㅎㅎ

 

 

 

 

한달에10kg빼기 성공하고 나서 찍은 사진!

허벅지 날씬해진거 좀 보라구요 ㅎㅎㅎ

요즘은 훈녀생정이 필요없고 어떤옷을 입어도 예뻐요 ㅠㅠ

한달에10kg빼기 한다 그랬을 때 동생이 엄청 비웃었는데

살 빼고 나니까 지도 쉐'이크 먹겠다고 난리랍니다 ㅋㅋㅋ

훈녀되는 지름길은 일단 날씬해지는거★

한달에10kg빼기 어렵지 않으니까 언니한테 상담받아보세요 ^-^

한달에10kg빼기 어렵지 않아요 ㅎㅎㅎㅎ

 

 

제가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한 사이트는,

 

 

 

전 카톡상담 받았어요 ㅎㅎㅎ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