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치즈볶음면, 홍라면칼로리는?

 

 

 

 

 

자극적인 입맛의 소유자 ㅎㅎㅎㅎ

치즈도 좋아하고 짠것도 좋아하고 매운것도 좋아하는데

홍석천의 홍라면 이거 넘나 맛있는거 같다!

 

 

홍석천식당도 가보고 싶은데

거기도 맛있으려나?

 

 

홍라면은 동생 때문에 알게 됐는데

이거 맛있는데 양이 좀 적어서 늘 아쉽다는 ㅋㅋㅋㅋ

 

 

양에 비해서 칼로리깡패라 놀라운데,

더 높은 칼로리로 맛있게 먹는방법을 발견했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홍석천의 홍라면

매운치즈볶음면

칼로리 515kcal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국물도 없는데 칼로리 왜저럼?????

 

 

 

근데 맛있으니까 안 먹을수가 없다는게 함정 ㅎㅎㅎ

 

 

 

 

 

 

 

 

 

 

 

 

 

편의점에서 산 홍라면에

편의점에서 산 치즈를 뿌리고

편의점에서 산 삼각김밥을 부셔넣고

전자렌지에 돌리면 새로운 음식이 탄생한당 ㅋㅋㅋㅋ

 

 

이거 진짜 비쥬얼만 봐도 맛있을거 같아서 소름

 

 

 

 

 

 

 

 

 

 

 

 

 

두둥

전자렌지에 돌리고 나니

이건 그냥 딱 봐도 넘나 맛있는 모양새 ㅎㅎㅎㅎ

 

 

매운치즈볶음면

막 맵지는 않은데 매콤한 맛이 들어가 있으니까

치즈인데도 불구하고 느끼하지 않음!

 

 

맛있다 헤헹

밥이랑 치즈랑 넣어먹으니까 더 맛있음

하지만 살찐다는건 함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