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비늘제거기, 채칼 득템 ㅎㅎㅎㅎㅎ

 

 

난 살림무식자

뭐든 필요한게 있으면 다이소 가는데

사실 정확히

뭐가 필요한지 모르고 간다는게 함정 ;;;

 

 

 

 

 

 

감자깎는칼 사러 갔다가

(고구마 껍질까기 귀찮아서)

여튼 여기 코너 가면 있을 거 같아서 갔는데

신기한거 완전 많아서 깜놀 ㅋㅋㅋㅋㅋ

 

 

 

 

 

 

 

 

생선비늘제거기

저런건 태어나서 처음봤다 !!!!!!

 

 

요즘은 진짜 야채탕탕이 이런것도 있던데

강식당 보면서 엄청 사고 싶던데 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는 5천원이나 해서 ㅠㅠㅠ

내 기준 너무 비싸서 안 사고 참았음,

 

2천원짜리는 두개 살 수 있는데

뭔가 오천원짜리는 생각하게 되는곳 ㅋㅋㅋㅋ

 

 

 

 

 

 

꼬리에서 머리쪽으로

움직이면서 비늘을 제거하면 된단다

 

근데 생선 이미지 너무 사실적이라 좀 부담스러움 ;;;;;

 

 

 

 

 

 

내장도 뺄 수 있다는데,,

흠,,,,,

 

내장을 스스로 빼본 기억이 전혀 없다 ;;;

 

 

 

 

 

 

작은 비늘이 남아있으면 칼로 제거해주라고 하는데

물론 생선 먹을일이 자주 있는건 아니지만

이거 간편해보여서 데려옴

 

난 생선 좋아하니까 ㅋㅋㅋㅋㅋ

씻는것도 간편하더라

 

여튼 생선비늘제거기

다이소에 판다

생선 자주 먹는 님들 이거 츄천 ㅎㅎㅎ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