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많이 받아봤는데

제습제선물 받은건 처음인듯!

 

내가 계속 제습제 뭐 사지 제습기 얘기하고 막 그랬더니

집으로 한박스 날라왔다.

제습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이 많이 눅눅해보여서 보낸건 아니지? ㅋㅋㅋ

 

 

 

 

 

 

내가 주문 안했는데

너무 커다란 택배 와서 순간 진심 놀랐다는 ㅎㅎㅎ

 

박스 크기도 엄청 컸고

크기도 무거워서 뭔가 했는데

진짜 한박스 통으로 들어있어서 빵터짐 ㅋㅋㅋㅋㅋ

 

 

 

 

 

 

흠,,,,,

순간 우리집 엄청 넓은 줄 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놔두고 쓰라는데

옷장용 서랍용 선반용 종류별로 많이도 들어있더라

 

 

 

 

 

 

이건 한봉지에 두 개 들어있는거라

나 혼자 다 못 쓸거 같아서 엄마 몇개 드렸음,

 

이제 여름 거의 다 지나갔으니까

제습제 예전보단 덜 쓰겠지.. 라며!

 

 

 

 

 

선반용도 박스 밑에칸 가득히 들어있던데

뭔가 이런거 내가 안 사고 선물 받으니까 기분이 이상함 ㅎㅎㅎ

 

생활에 꼭 필요한 친구들을

막상 돈주고 사려면 좀 사기 싫은 경우가 많은데

갑자기 선물 받으니까 진짜 양껏 좋았음

 

센스 넘치는 그녀 ㅋㅋㅋㅋㅋ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