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다엿 후기를 쓰다니 ㅠㅠ

진짜 세상 오래살고 볼 일이다 ㅠㅠㅠㅠ

 

-21kg성공!!!

 

살빼고 끝이 아니라 유지까지 되고 있으니

이건 널리 알려야 한다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살빼고 난 후 제일 달라진건,

주변 사람들의 시선!!!

 

뚱뚱할때는 아줌마 소리 들었는데

요즘은 학생소리까지 듣는다 ㅎㅎㅎㅎㅎㅎㅎ

 

 

-21kg성공!!

 

 

남들 살뺀후기 보면서 늘 부러워만 했는데

코치쌤 잘 만난 덕분에 허벌라이프실패 안하고 대. 성. 공

 

 

같은 쉐이크를 먹어도 효과 완전 다르다고 핟너데

제대로 관리받고 먹은 덕분에 인생몸매 만들었다!!

 

 

쉐이크 존맛탱인데 이거 먹고 살빠지는거 너무 신기함 ㅋㅋ

 

 

1:1코칭 다 해주니까 솔직히 효과를 볼 수 밖에 없음!!

노하우 짱 많은 코치쌤 덕분에 예쁘게 감량 성공했다 ㅠㅠ

 

 

 

본사확인 되는 분이고 성공후기 많던데

유명한만큼 관리 클라스 지려버렸음! ㅋㅋㅋㅋㅋ

 

 

 

 

 

요즘은 거울만 보면 정신 못 차리는

#거셀중독녀 ㅎㅎㅎㅎ

 

21kg 뺐다!

 

 

살 많이 뺐는데도 살쳐짐 하나도 없고

꿈에 그리던 44사이즈 유지 잘 하고 있는 중 ^__^

 

허벌라이프실패 한 사람들 보면

그냥 혼자 먹었거나 지인 통해서 사기만 한 경우가 많던데

개인맞춤으로 들어가는거라 본인한테 맞는 관리가 중요하더라~

 

 

요즘은 복근도 생기고 ㅠㅠ

아무옷이나 맘대로 입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함 ㅠㅠ

 

 

먹는법부터 나한테 맞게 다 알려주니까

솔직히 살이 안 빠질 수가 없더라

 

 

내 생활전반을 케어해주니까

진짜 든든한 다이어트멘토가 있어서 힘들지 않았음!!

 

태어나서 살아온 날들 중에

오늘이 제일 날씬하다 ㅎㅎㅎㅎㅎㅎ

 

 

 

 

식단관리 당연히 기본으로 받았고

워낙 유명한곳이라 관리 클라스가 달랐음!!!!!

 

 

-21kg 성공!!

 

요즘은 진짜 쇼핑하러 갈때마다 희열감을 느낌 ㅠㅠㅠ

44사이즈 입는거,, 너무 감동이다 ㅠㅠ

 

요즘은 많이 먹어도 구박하는 사람 없고

거울봐도 너무 행복하고

사진찍고 뽀샵 안해도 되는거 개이득 ㅋㅋㅋㅋㅋ

 

 

살빼는 노하우 대박 쩌니까 몸 맡겨봐도 될 듯^^

1:1코칭 다 해주니까 우리쌤 완전 강추드림!

 

 

↑내살빼준 코치언닝

 

 

요즘은 허벌 유명한만큼 실패한 사람들도 많던데

자기한테 맞는 프로그램으로 제대로 관리받고 먹으면 살빠지니까

다욧 할거면 우리쌤한테 상담부터 받아보심!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