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육식주의자의 고기사랑 :)

 

 

난 고기가 너무 좋다

고기를 사랑한다

블로그에도 여러번 쓴적 있는거 같은데

진심이라 그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 목살

한판씩 끝내고 갈비도 맛보는중

 

역시 고기는 종류별로 다 먹어봐야 한다

너무 행복한 식사 ㅠㅠㅠㅠㅠㅠ

 

 

 

 

원래 갈비 잘 안 먹는데

여기는 갈비도 맛있더라 ㅎㅎㅎㅎㅎ

 

고기 한종류 맛있는집은

다른 종류도 맛있는 경우가 많다 헤헹

 

 

 

 

 

헝 ㅠㅠㅠㅠ

이거 가브리살이었나?

친구가 먹고싶다해서 시켰는데

옴총옴총 부드러웠으나

1인분 정도가 적당한거 같았음 ㅎㅎ

 

 

 

 

 

하,,,,

진짜,,, 원없이 고기 먹었는데

그 맛이 자꾸 생각나서

내일 또 가기로 했다 ㅎㅎㅎㅎ

내일은 차 놔두고 가서 술마셔야지 낄낄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