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러버, 만두맛집인데 라면도 맛있음!

 

 

여기 맛있다

대구에선 유명한 맛집

 

요즘 체인 많이 생겨서 좋다

우리집 앞에 있어서 더 좋아 ㅎㅎㅎㅎㅎ

 

 

 

 

 

 

쫄면 갑자기 먹고싶은 날이 있음,

김밥이랑 같이 먹으면 꿀조합인데

김밥까지 시킬 배가 없었음 ㅠㅠ

 

납작만두랑 군만두랑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 ㅎㅎㅎ

역시 기름진 음식과 빨간음식은

참으로 조화롭다!

 

 

 

 

 

 

라면 ㅠㅠㅠㅠㅠ

요즘 라면 진짜 미치겠다 ㅠㅠ

 

추워서 그런지 자꾸 국물 먹고싶고 ㅠㅠ

난 라면 좋아하니까 ㅠㅠ

 

어제 나혼자산다 봤는데

전현무가 라면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이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만두,,,,,

납작만두,, 진짜 세젤맛 ㅎㅎㅎㅎ

 

 

 

 

 

 

 

 

우린 오늘도 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늘 3~4인분 거뜬히 해내는

우리라서 너무 자랑스러움

 

난 돈 많이 벌어야한다

왜냐하면 많이 먹으니까 ㅎㅎㅎㅎㅎㅎ

 

 

 

 

 

 

미성당납작만두

여기는 혁신도시점

 

분식러버

난 분식이 너무 좋다

만두맛집인데 여기는 라면도 맛있음!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