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달걀은 반숙이 맛있고, 고구마는 구워야 맛있다!

 

 

 

내 철칙

ㅋㅋㅋㅋㅋㅋ

 

음식맛에 대해 관대한 편이지만

식감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자라

퍽퍽한거 잘 못 먹음,

 

닭가슴살 먹게된지도 얼마 안됐기 때문에

계란은 무조건 반숙이어야 먹을 수 있고

고구마는 구워야 맛있게 먹을 수 있음 ㅠㅠㅠㅠ

 

 

 

 

 

 

 

 

헝 ㅠㅠㅠ

미쳤다 ㅠㅠㅠㅠㅠㅠ

 

태어나서 처음으로 도전해본 계란삶기

 

역시 네이버는 모르는게 없다

검색하니까 나오길래

그냥 따라했더니

이렇게 비쥬얼 완벽한 반숙 계란이 탄생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뿌듯

 

 

 

 

 

 

 

 

 

고구마 ㅠㅠㅠㅠ

이것도 검색하니까

집에서 군고구마만드는법 많이 나오던데

이건 내가 한거 아님

 

직화냄비로 엄마가 구워준거 ㅎㅎㅎㅎ

 

 

 

 

 

 

 

 

 

 

바로 구운거라

뜨겁다고 장갑끼고 껍질 까줬다 ㅠㅠㅠ

엄마밍 ㅠㅠㅠㅠㅠ

사두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갑자기 엄마 보고싶네 ㅠㅠㅠㅠㅠ

 

 

 

 

 

 

 

요것도 안은 반숙이었음 ㅎㅎㅎ

 

 

난 어쩌면 계란삶기에

재능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며

직화냄비를 주문했다

 

이제 고구마도 직접 구워먹어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