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오리도시락, 자주먹는 점심배달메뉴

 

 

이거 시켜서 자주먹는

대표적인 점심배달메뉴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는거 같당 힝 ㅠㅠㅠㅠㅠ

 

 

 

 

 

 

 

여기 오리고기 전문점인데

훈제라서 기름기도 쪽 빠져서 옴총 맛있음!

 

 

 

 

 

 

 

이건 떡갈비였나?

그랬던거 같은데 그냥 햄 느낌 ㅋㅋㅋ

 

그냥 오리훈제랑 삼겹살이 더 맛있더라,

도시락 구성도 나름 괜찮고

가격도 나름 합리적임

 

 

 

 

 

 

 

이건 근데 집에서 내가 구워먹을 수 있는 맛이라

그래서 오리훈제랑 삼겹살이 더 좋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제오리도시락

이게 완전 기본이지 ㅎㅎㅎㅎ

 

저 소스에 찍어서 쌈무에 싸서

부추랑 같이 먹으면

진짜 핵꿀맛이당 >_<

 

 

 

 

 

 

 

이건 훈제삼겹

난 이것도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름기 쏙 빠져서 느끼하지도 않고

솔직히 삼겹살은 맛없을수가 없다!!!!!!

 

 

 

 

 

 

 

 

내꺼 도시락

너무 비계부분이 와서 좀 속상하긴 했는데

그래도 넘나 맛있었음 ㅎㅎㅎㅎㅎ

 

자주먹는 점심배달메뉴

여기 좀 맛있움 >_<

 

 

 

Posted by 훈녀★훈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