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진고기팩만 있으면

누구나 만드는 맛있는 김치볶음밥

 

 

 

오늘은 니가 요리사 ㅎㅎㅎㅎ

둘 다 요리 별로 안 좋아해서

주방에 잘 안 가고

사먹거나 시켜먹는 편인데

오늘은 요리사를 자청하고 나선 너님 ㅋㅋㅋㅋ

 

마트가서 다진고기팩 한우 사왔는데

자신있게 볶음밥 만들어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호,,

다진고기팩 이거 너무 좋다,,

저렇게 다져진 고기를 파는구나,,

처음 알게 된 사실 ㅎㅎ

 

솔직히 저거 들어가면

볶음밥은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김치랑 다진고기 넣어서 볶아주고

햇반 데워서 같이 볶아주면

오늘의 요리는 끝!

 

진짜 요리 그까이꺼 별거 아니구만 ㅋㅋㅋㅋ

 

 

 

 

 

 

 

 

 

 

부족한 간은

소금이랑 설탕 살짝 뿌려주고

후추 추추 해주면

진짜 맛있는 김치볶음밥 완성 >_<

 

 

 

 

 

 

 

 

계란까지 구워서 얹었더니

진짜 그럴싸한 맛이 났어요 ㅎㅎㅎㅎ

 

하,,

요리는 니가 해라,,,

 

근데,,

주방을 너무 더럽히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음 ;;;;;

 

 

 

 

 

 

 

 

만두도 데쳐서 먹고,

잡채도 데워서 먹고

양배추쌈도 집에서 가져온거 ㅋㅋㅋ

 

우리가 만든건 김치볶음밥 하나지만

그럴싸한 식사 끝!

행복하다 히히히히히히

 

 

Posted by 훈녀★훈남 :